OMW2019 - The 14.5th OPINION MINING WORKSHOP

Data Driven Contents for Communication - 매스미디어 종말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TV 가 망가졌다.
조직의 위세가 깨지고 개인이 커진다.
모두가 유튜버와 인스타그래머를 꿈꾸며 콘텐츠를 갈구한다.
브랜드 역시 하나의 콘텐츠로서,
이야기 소재가 되면 남고 그렇지 못하면 잊혀진다.
매스미디어를 통한 매스 커뮤니케이션이 통하지 않는 시대,
브랜드는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 것인가?

- 초대의 글 -

2019년 10월, 다음소프트에서 후원하는 오피니언 마이닝 워크숍 14.5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중요하다고 하지만
나를 포함한 의사 결정자 모두 정작 디지털 월드의 생리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도 못합니다.
그림 같은 화보를 찍고, 전에 없던 프로모션을 걸고,
100만 유튜버 채널에 브랜드를 노출하는 것은 효과도 없고 소비자와 소통한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를 통해 한 달에 15-23개의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방식은 아닌 것 같은데
대안이 없어 멈추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과 데이터 드리븐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함께 하시고자 하는 분은 참가 신청을 해 주십시오. 100분만 모시겠습니다.

서울파트너스하우스

- 컨벤션홀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138

  • 2019.10.18
  • 01:30 pm ~ 05:30 pm


  프로그램
01:30 ~ 02:00 Registration
02:00 ~ 02:10 OMW Opening
02:10 ~ 02:40 “고유명사로 불리는 브랜드”
생활변화관측소 박현영 소장
02:40 ~ 03:00 ”라이프태그 - 해시태그 브랜딩”
다음소프트 이원희 연구원
03:00 ~ 03:20 “친구의 친구 - 친구가 자산이다”
생활변화관측소 백경혜 사무총장
03:20 ~ 03:50 Coffee Break
03:50 ~ 04:10 “페르소나 마케팅”
다음소프트 김정구 연구원
04:10 ~ 05:00 “매스의 종언”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
05:00 ~ 05:30 Closing - 강사들과 토크하세요

* 세부 프로그램은 일부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오피니언 마이닝 워크샵의 역사
OMW 2019 THE 14.5th OPINION MINING WORKSHOP
Data Driven Contents for Communication
- 매스미디어 종말시대의 커뮤니케이션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컨벤션홀 (2019.04.25)
OMW 2019 THE 14th OPINION MINING WORKSHOP
데이터의 방대함, 키워드의 단순함
동대문 JW 메리어트 지하1층 그랜드 볼룸 (2019.04.25)
OMW 2018 THE 13th OPINION MINING WORKSHOP
개인의 역사,우리의 미래
서울시 코엑스 1층 그랜드 볼룸 103호 (2018.04.20)
OMW 2017 THE 12.5th OPINION MINING WORKSHOP
데이터가 말하다 - 빅데이터로 본 2018 트렌드
세종시 정보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 4층 (2017.10.17)
OMW 2017 THE 12th OPINION MINING WORKSHOP
기계를 움직이는 사람, 사람을 움직이는 기계
서울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103호 (2017.04.28)
세종시 정보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실 4층 (2017.04.20)
OMW 2016 THE 11th OPINION MINING WORKSHOP
RE:DISCOVER
신림동 쉐라톤 디큐브씨디 호텔 - 튤립 & 로즈룸 (2016.05.27)
OMW 2015 THE 10th OPINION MINING WORKSHOP
- OPINION MINING WEEK 2015

“사람, 사람을 바라보다”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2015.04.14 ~ 2015.04.17)
OMW 2014 THE 9th OPINION MINING WORKSHOP
마음을 얻기 위해… Mining Minds
라움 - 마제스틱 볼룸 (2014.04.24)
OMW 2013 THE 8th OPINION MINING WORKSHOP
Big Data, a Different View to World
- 빅데이터, 세상을 바라보는 또다른 시각

라움 - 갤러리 홀 (2013.04.26)
OMW 2012 THE 7.5th OPINION MINING WORKSHOP
일상의 “관찰”과 “재발견” via Social Big Data Analysis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 (2012.10.25)
OMW 2012 THE 7th OPINION MINING WORKSHOP
From Big Data to MicroTrend 
- “소셜 빅 데이터”의 활용 의미와 사례

엘타워 그레이스 홀 (2012.05.25)
OMW 2011 THE 6th OPINION MINING WORKSHOP
Becoming a SOCIAL Company
- “소셜컴퍼니”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 (2011.05.20)
OMW 2010 THE 5th OPINION MINING WORKSHOP
삼청각 일화당 (2010.04.23)